회사소개
HOME > 회사소개 > 면사랑 소개 > 주요사업
면사랑(Noodlelovers)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면, 소스 제조 업체로 제품기획부터 개발, 생산까지 하여 주요 식당 및 식재 대리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식품대기업에 제품을 납품하는 ODM과 OEM생산은 물론 B2C 제품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대한민국의 면식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면사랑이 직접 연구/개발/생산/판매하는 제품으로 현재 250여 종의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식당, 식재 대리점 고객은 면과 소스를 각 사용처에서 조리환경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면사랑에서는 세계적 명성과 품질로 유명한 유럽 파스타와 소스 소재 브랜드를 직접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약 10개 브랜드, 40개 품목)
2004년부터 ㈜오뚜기와 전략적 협약을 맺고 ㈜오뚜기의 유통망을 통해 전국 매장에 면사랑의 100여 품목의 냉장유통면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제품의 개발/생산에 주력하여 전국의 소비자에게 더 다양하고 질 좋은 제품을 공급하여 소비자의 고급스런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특정 브랜드와의 업무 협약을 통하여 면사랑이 가진 기술력과 노하우를 그대로 옮긴, 우수한 품질의 면 요리 브랜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앞선 설비와 철저한 위생 안전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므로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의 생산이 가능 합니다.
다음의 고객들이 ‘면사랑(Noodlelovers)’의 제품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면과 소스, 면 문화가 있는 모든 곳에서 면사랑(Noodlelovers)의 제품을 통하여 고급화된 면식 문화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일반식당 고객은 면과 소스를 각 사용처에서 조리환경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면은 건면, 생면, 냉면/쫄면, 냉동/냉장면, 소스류는 희석/스트레이트 타입)
마케팅적인 시각에서 유명 레스토랑 셰프 및 업계 전문가들과 경쟁력 있는 면과 소스를 개발함으로써 국내 대형 프랜차이즈들과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전 제품이 HACCP 인증을 받아, 단체급식의 가장 기본인 깨끗하고 안전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아이들의 영양과 건강을 고려한 학교용 제품(DHA, 칼슘, 신안산 소금을 넣은 제품 등)을 만듭니다.
전국 유명 휴게소에서도 면사랑의 면과 소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가정 및 백화점, 대형마트에서도 면사랑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전국 편의점에서 면사랑 냉동 용기면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랜시간 동안 국군 장병들의 입맛을 꾸준히 사로잡고 있는 면사랑 냉동 용기면. 특히 면사랑 크림우동은 용기면류 PX 매출 1위(2014)를 달성하였습니다.
2004년 미국 서부를 시작으로 미국 북부, 캐나다, 홍콩, 일본 등에 한국의 면식문화를 전파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