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오직 ‘면(麵)과 면소스’하나만 보며 걸어온 길

대한민국의 ‘건강하고, 편리하며, 풍요로운’ 면식문화를 만들기 위해 전국 각지를 누비며 터를 골라 물 맑고, 공기 좋은 진천의 한 자락 산야에주춧돌을 놓고 건소면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재에 이르러 냉동면, 냉장면, 생면, 숙면, 건면까지 아우르는모든 국수 라인업에 면소스, 육수 라인업까지 한 공장 안에 보유하고 있는공장규모를 자랑하게 되었습니다.

02

좋은 식자재를 선정합니다. 그래야 좋은 제품을 만든다고믿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더욱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면과 소스를 만드는식자재 하나도 허투루 고르지 않습니다. 늘 좋은 품질의 식자재를고집하는 이유는 그렇지 않으면 좋은 음식을 만들 수 없다는우리의 철학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질 좋은 밀가루로 면을 만들고, 150m 지하 암반수로직접 우려내고 볶아낸 소스를 만듭니다.

03

좋은 식자재에정성을 더합니다.

좋은 품질의 식자재를 선정하여 최상의 맛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질 좋은 밀가루에 물을 듬뿍 넣고 찰지게 반죽하여 오랜 시간 숙성한 후, 밀 방망이로 밀어내듯 면발을 뽑아내는 ‘다가수숙성 (多加水熟成)’ 제면 방식을 이용하였기 때문에 우리 면사랑의 면발이촉촉하면서 부드럽고 쫄깃합니다.

그리고 해풍으로 건조하는 것과 같은 환경에서 건조함으로써 최상 품질의 면을 만들어냅니다. 소스 또한 건강을 생각한 천연의 맛을 제공합니다. 때문에 우리는 동치미를 직접 담그고, 직접 우린 백다시를 사용합니다.

04

깨끗한 단일 제조 환경에서만들어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면사랑 진천공장은 식품회사들이 많은 진천 일대에서도 앞선 설비와철저한 위생 안전 시스템의 구축을 통해 선도적인 식품공장으로오래도록 인정받아왔습니다.

지난 2008년 3월 19일부터 열린 충북 진천군의회에서 ‘환경보전 우수업체’로 선정되기도 할만큼 국제 수준의 위생적인 생산환경과 품질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면사랑 진천 공장에서 생산된 제품은 깨끗하고 안전합니다. (전제품 HACCP 인증)

05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생산된제품을 최상의 품질로 유지하여적시적소에 배송합니다.

1년 365일 적정온도를 유지하는 최첨단 콜드 체인 시스템 운영으로 적정온도 기준에 맞게 보관하는 것은 물론 고객에게 배송 시에도 적정온도를유지 관리하여 최상의 품질로 전국 일일 배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생산된 제품이 고객에게 도달하기 까지 그 품질이유지되는 것이 우리 제품에 대한 고객의 신뢰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06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우리는끊임없이 연구하고 공부합니다.

우리는 정성을 다하여 제품을 만드는 것은 물론 시시각각 바뀌는 면식 문화를 끊임없이 연구합니다. 소비자의 입맛에 따라 면식 트렌드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전문 쉐프, 연구기간과의 협업을 통해 최신 외식 트렌드에 맞는 맞춤형 면과 소스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07

한국의 면요리, 이제 세계의 면식문화로

소비자들이 올바른 면의 맛과 독특한 면문화를 이해하여 면식을 널리 즐기도록 한다는 철학을 담아 면과 면소스 제조회사라는 인식을 넘어 우리나라·일본·중국·이탈리아 등 면을 즐겨먹는 세계각국의 다양한 면요리를 문화와 함께 소개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2004년 4월, 미국 서부지역의 대형할인매장 내 면사랑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시작으로 연간 100만 불 가량의 해외 판매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2008년 일본 내 냉면을 한국 정통의 맛으로 소개해 현지인의 입맛을 사로잡기도 하였습니다.

현재도 일본 관동지역의 슈퍼 및 야끼니꾸 전문점 등에서 면사랑 냉면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면사랑의 면제품을 세계에 소개하여 세계 면식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