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의 숨겨진 중식당

복성루

HOME > 추천면맛집 > 중국

네이버 밴드 '면사랑'의 멤버이신 '제물국수'님의 #인생면맛집입니다! 복성루

맛집소개

휴일에 근무하면 주중에 대체휴무를 하루 받는데 오늘이 그날. 폭염특보 속에 한가이 하루 쉬는건 좋지만 온전히 하루 삼시세끼 때우는게 보통일이 아닙니다.

부평에 살고부터 '부평 중국집'이란 키워드로 수시로 검색해서 괜찮다는 중국집을 꽤나 많이 찾았지만 등잔 밑이 어둡다고 정작 동네에 훌륭한 화상 중식당이 있는걸 몰랐었네요.

심한 숙취로 아침 라면이 간절했지만 꾸욱 참고 영업개시 시간을 기다립니다. 집을 나서보니 날씨 대박.. 걸어가던 중 칡냉면집으로 발길을 돌릴까 싶기도 했을 정도였어요.

문 열린 식당에 들어서는 가게엔 아무도 안계시고 한참 영업준비중이신듯.. 안에 계신지 확인하고 기다려야 할까요 하고 여쭈니 뭘 먹을지 물으시고는 앉으라십니다.

가게 컴터를 통해 중화티비를 틀어놓으셨고 시장 다녀오신듯한 사모님과도 중국말로 대화하시는 친절한 노사부님. 정말 좋은 식당을 찾아낸 것 같아요.

돼지고기 적당히 들어가고 채소가 풍부한 짬뽕은 참기름에 볶은듯한 톡 터지는 식감의 바지락이 특히 인상적. 폭염에 괜찮을까 싶었지만 에어컨 틀어주신 덕에 무난히 완면.

수제군만두. 파가 많이 들어간 만두소는 충실했고 파삭하고 폭신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수 있어요.

블로그 보니 작년까진 빨간 간판이었는데 찾아가보니 흰 바탕에 황금색 글씨. 메뉴판만 봐도 막막 맛있을 것 같은 그런집.

짜장 3,500원, 짬뽕 4,500원.
가격도 너무 착한 돈 많이 버셨으면 좋겠는 집.

매장정보

[영업시간]

[주소]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893-11

[연락처] 032-511-2464

가격정보

짜장면 4,500원
간짜장 4,500원
울면 5,000원
고추짬뽕 5,000원
우동 4,000원

Tag

#중화면, #짬뽕